자유게시판

일반

저기 영자님 보세요... 유저분들도 한번 보세요...(8)

소골대빵 2007.01.03 02:53 2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님 카발이 왜이렇게 패치만 하고 나면 렉이 심하다고들 하는 이유가 뭔지
아시면서 패치는 하시는 건가요...........
그래픽 성능이랑 스킬 늘린다고 좋은 게임이 아니구요... 렉없이 원활한 겜을 할 수 있게
만드는게 좋은 게임 입니다.. 쓸데 없이 버전만 높이니깐
어디서 하든 무얼을 하든 다 렉이 심하다고 건의나 불만 사항이 나오죠
버젼을 높이고 나서 부터 계속 적이 렉이 끈이 없이 생기는데요,, 이건 영자님 당신의
무모한 시도 때문에 게임하는 유저분들만,,, 피해를 입히는 꼴 입니다..
회사에서 할대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구요,, 그건 당신들의 생각이구요
집에서 편하게 할려구 돈주고 정액도 끈고 하는건.,.. 이런면은
무슨 겜 할만이 나겠습니까... 카발이랑 시스템 사양이 같은 겜은요,,, 집에서 하면은
일반 사냥 터에서는 절대로 렉이란게 없답니다,, 간혹 유저분들이 집중적으로 모일때
빼고는 그건 집이란 이유가 성립이 되지만 이건 아무도 없는데고 걸어가는 모습을 볼수가 없으니 겜 하고 싶어도 못하는꼴,,, 잘가다가도 렉때문에 몹 한테 맞앗는지 안맞앗는지
자기가 죽엇는지 않죽었는지를 모르니.. 겜이 원활이 된다고 보세요,.,,
영자님은 이글 꼭 보시고 반성을 한번 하시는게 이거 지우시면 전화 들어 갑니다,,
패치도 회사에서 실험해서 하지 마시고요 회사란게 돈 벌엇다고 그만 하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집에 가서 놀 생각 마시구요 영자님 집은 어떤지 겜방은 잘 되는지를 가서 한번 느껴 보시고 패치를 하고 버전률도 높이고 하세요 무작정 사향만 높인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이점 꼭 참고 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