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메카맨더 인형.~(0)

코넬리우스 2006.01.20 17:16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영자띠..매카멘더 인형을 . 왜..언데드에 갔다놔서 당췌 퀘를 못하게 하는겁니꺄?
그리고 시간좀 잘 지켜야지..머여이것이~ 확.~ 갈아 마셔벌라ㅡ~ㅉㅉ
돈 받아 먹고 배째란거요 뭐요~ GM들 노력 하는것은 압니다만..유저 하는 말에 좀더 귀 기울여 주시요~~다 같이 공생 해야지..내 몰라라 하고..무조건 ..
미안?하다고하면 끝이 아니란 말이요..시간내서 겜하는 유저들이 ..당신들 밥도 아니고..
좀더 철저하고 미리미리 준비 하고 ..공지도 잘 띄우고 그러란 말이요..

카발 좀 잼있게 할라구 하는데..자꾸 GM띠는 테클을 거네~ㅉㅉ

더욱더 발전된 카발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