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참...운영이 너무 미숙하구만..(0) 풍류랑 치우 2006.01.20 16:51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래 안걸릴거라 생각되어도 넉넉히 잡고 시간을 공시하면 될거 아닙니까..왜 유저들 기다리게..애태우게 그런식으로 시간을 공시 하시고 또 연장시키시는지..이런식으로 하면 욕밖에 더 먹나요.이젠 10분 써놓으면 1시간으로 생각할랍니다.담부턴 잘 내다보고 점검을 하시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