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겜접속이 안대는데 왜그렇죠?(0)

레이챌 2005.12.31 09:31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 접속이 어제 밤 12시부터 안대던데...

정검은 아닌거 같구.. 나만 그런가 왜 겜에 접속이 안대지

서버 접속에 실패했따구 나오는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