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난 카발 유료되면 안할꺼지만(2) 풀메탈패닉 2005.12.17 15:21 2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몇명이 나 계속 할지 정말 궁금하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생각이지만 별로 안할듯 ;; 업하기도 이정도면 시운편인데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 어디까지 나 제 생각
동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