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텟이 낮아져서 방어구를 일찍 입지만...(1) 별나라해나라 2005.12.15 09:53 23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뽀대로 그러고 방어력으로 입었던 수호는 쓰레기가 된건가요?59랩에 4수호 입을수 있습니다.그런데 59랩이면 어제 패치후에 티타니움을 입게 됩니다.그럼 수호는 그냥 방어력 상승만 주는 아이템....4수호 어렵게 구입했다가 59랩 되면 입어야지 내심 열심히 했는데 ...59랩에 티타니움 입게 되니...뽀대가 안나요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수호... 그 놈의 수호가 뭔지...
저는 3수호 입다가 이제 4수호로 바꿔야 하는데
블루스틴에만 망토가 적용되는 4수호.. ㅠ_ㅠ
블루스틴이 있으면서도 입기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내 사랑 망토가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