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현거래 딱걸렸어(3)

레이싱스타 2006.04.16 20:30 5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타격감 좋고 그래픽도 맘에들고 참 잼나게했네요
시간내서 틈틈히 할려했지만. 머니도 딸리고 업코는 바르고 싶다보니 현질좀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계정블럭 하더군요.
현금거래 사용자라고 ㅎㅎ
아이템과 계정까지 현거래로 구입을했는데 그 계정이 문제있던 계정이였습니다.
어쨌든 카발에 전화했죠 .
본인: 왜 블럭했죠?
카발: 현금거래 이용자라서 일주일간 블럭합니다.
본인:그래요? 알겠습니다.
카발:잠시만요. 블럭은 풀리지만 1억알즈에 상응하는 고객님 아이템과 알즈 빼가겠습니다
본인:왜요?
카발:현금거래한만큼 그것에대한 회수는 원칙입니다.
본인:그럼 다 빼간다는 말인가요?
카발:그건 저희측에서 조사하고 게임할수있는 최소한 장비만 남겨드리겠습니다.
본인:그 최소의 장비가 어떤건데요?
카발:그건 저희측에서 회의한후 gm이 결정합니다.
본인:그건 언제 알려주시는데요?
카발:내일안으로 연락갈겁니다.
본인:그래요 그럼.
다음날
카발:조사끝나고 아이템 다회수했구요.매직 티탄+3짜리셋트랑 5수호 넣어드리겠습니다.
본인:그걸 가지고 게임하라구요?
카발:어렵겠습니까?
본인:(슬슬 돌기시작함 ㅡㅡ;) 장난합니까 당신이 얘기한대로 현거래하사람이다.
그걸 가지고 겜하겠습니까?
카발:그건 고객님이 결정하시구요,
본인 아xx 그럼 현으로 또 구입하든가 하지말라는 얘기인가요?
카발:그건 고객님 마음입니다. 단 또다시 현거래 적발시 2주간 블럭합니다.
본인:아놔 진짜 됐구요 티탄넣지도말고요 다빼가쇼 겜 안할라니깐.
카발:그럼 2솟으로 속성이라도 다 넣어드릴까요?
본인:xx안한다고 말귀 못알아들어?
2솟이든 3솟이든 안하니깐 관두라고.
카발: 지금부터 녹취들어갑니다.
본인:한번 해보자는 겁니까?
카발:아니요?
본인:안한다 안해
카발:고객님 현금거래 사이트 보상신청시 저희가 협조는 해드릴께요 보상받으세요
ㅎㅎㅎ
대충 이렇습니다.
블럭도 풀리고 들어가봤더니 창고계정 10랩옷까지 벗겨갔더군요 ㅡㅡㅋ
환불신청하니 8680원 준다네요
현거래한 제가 잘못했지만.. 길드원들에게 참 미안하게됬네요.
다들 돈 많이버시고요 득템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