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유료라 난감하군(0)

풀메탈패닉 2005.12.13 19:32 1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픈 40일만에 유료화 곱나게 빨리하시넴 그러면서 무슨 맨날 모든사람이 쉽게 즐길수 있다고 하면서 유료되면 어떻게 쉽게 즐겨 말 빨리 바꾸삼 어이없삼 22천언 내고 쉽게 즐길 수도 있겠수다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