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의 모든것? (5)

레이싱스타 2006.03.20 21:58 3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2005년10월 큰 대박을 노리고자 카발은 출발하였다,
오픈베타 시작
어라 사람들 반응좋다. <--유료시작
70랩까지 묶어두고 일단 하던사람들 아쉬워서 결제할것이다<--성공
그러나 한국사람의 광랩 <----랩제풀어달란다
카발측 이리빨리 랩업할줄은 몰랐습니다.<---게임강국 한국사람 개무시
그러나 오베동영상에도 보았듯이 오스미움 방어구가 마지막이였다.
최종 개발끝은 오스미움까지였던것이다.<--오베동영상참고
그러나 뭔가를 더바라는 유저들의 아우성 ㅡㅡㅋ
카발 예정에업던 레어방어구 망자의탑 급조로 만들게된다<---기존유저 정액 유도성공
어쩔수없는 유저분들 성화에 힘입어 채널감소<--줄어든 유저로인한 서버비용 절감
결론 근래에 보기드문 사기행각으로 인하여 6개월만에 카발은
제작비뽑고 직원들 유럽일주 시켜줄만큼 돈은 챙겼다.
지금이시간 카발측은 탁상회의를 진행중이다.
여기서 끝낼것인가...아님 피치를 올려서 한달더 빼먹을것인가<--한달인이유는 이제더이상 한달이상은 안속는다는걸 카발측도 알기때문이다.
자 여러분 선택은 여러분이 하는겁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