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뭐하자느 겁니까?(2) 두날의검 2007.03.30 15:55 1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깐..3시부터 3시20분까기라면서....짐은.또뭐야...3시40분부터??4시10분??,.......뭐하자는 거야??....돈내고..겜하는데,,멋대로..시간....아..씨.제발..이런업뎃..하지말고제대로좀해~!...쫌.,~!매번욕먹는거..지겹지 않나??카발이게 나온지도 조금 되었는데..아직도 이런부분가지고 이러면......제발.남의돈 날로 먹을생각하지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