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라임트리 ㅎㅎㅎ 웃긴사람이네 ㅋㅋ(14)

대뽕지뽕 2006.02.20 15:29 2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니들 남매는 길드들면서 아템바라고 드냐? ㅋㅋ

덧글참 젓같이 썼더만;; 제3자는 빠져 있으라고?? 그러면서 아템도 안주면서 그런소리

하냐구? ㅋㅋ 길드 들면 그소속 길드가 니들 남매 한테 아템 꼭 줘야하는 법있냐?

넘들이 힘들게 노가다 하면서 벌은 아템을 니들한테 바치라고???

쓰레기들이구만 아주....카발 꼭 접어라 안그럼 니들 남매 겜 할때 잼있게 해줄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