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 케릭 벨런스보다...우선 이거부터..(9)
이건무슨 한명을 3명이상이 감싸고 죽으라고 쳐도 안디지니..
무슨겜이 이 ㅈㄹ 여!!
나 여태 카발한테 나쁜말 한적 한번도 없소... 근데 더이상은 힘들오..
이번5차업뎃때 1:1맞짱떠서 3대이상 때리면 디지게 하소..
아참.. 그리고 내가 워려 케릭키우는데 레어칼 쓰면 머하냐??
친구케릭 84렙 위자드보다 몹을 못잡는데 지미 승질나서 몹잡것냐?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