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새벽] 길드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1)
카발 초반에 활동을 했다가 유료전화시에 갈등으로 잠시 접었다 다시 활동을 시작
하게 되었구요 이번에 게임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해보자 생각이 들어 길드원분들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의 기타적인 렙/장비등은 전혀 보지 않습니다! (국가 프로키온)
다만 게임과 게임밖에서 활동을 열심히 해주실분들은 모집합니다
가능한 20세 이상분이시면 참좋구요~(모 아니여도 매너와 박쥐인간만 아니면...)
길마보다 더욱더 길드를 잘운영해 주실 분들이 오셔서 부족한 길마를 이끌어 주셨으면 좋
겠습니다 ^^;
많은 연락 바랍니다 010-****-**** 가입후 문자~ 숑숑 날려주세요
** ID: 파진 <--요고입니다 접속이 안되있으면 문자주세요 바로 접속하겠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