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머셔 ,,,던젼 몇 번째 튕기는겨 ,,업뎃 왜이래요~~(1)
당췌 같은던젼 5번은 더들어갔소,,.자꾸튕겨 다시깔아봤소,,ㅡㅡ;;
근디 이게머요 ,,,또튀기더니 업뎃이라니,,,
죽이시오 ,,,차라리 죽여ㅛ ㅠㅠ 같은퀘 무한반복도 지겹소 ..
던젼도 오라지게 기러야지 ,,40분짜리요 15분냉길때쯤되 면 아에 로그아웃되는거 ㄴ 무신
조화요 ,,
너무 엿먹이는거 즐기는거아니요 ...이러지맙시다 ,,,,사람 열불납니다 ,,
제발 한큐에 마무리 짓는생활을 합시다 ,,
질질 끌지마시고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