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넵튠섭] 프로키온 총회 결과 입니다.(19)
금번 총회에서 프로키온 총군을 선출하엿구여,총군의 임기는 한시적으로 8월 20일 까지 입니다.8월 20일 이후에 다시 한번 총회를 소집하여 정식 총군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총군 선출 결과는
총 군 NGD길드 길드마스타 아름다운비니
부총군 동대문사단 길드마스타 슈난
이번 총회에 참석하신 길드는 아래와 같읍니다.
신,동대문사단,NGD,팀보이스,WOLF,CABAL원정대,CIEL,독목불성림,낭만폭풍,연정
D토네이도K,사랑니,베르v사체,RedsTear,_야인_,용봉지회,서울연합,천이천상,world
혹 이름이 빠진 길드가 잇으시면 저에게 알려주세여,바로 수정 하겟읍니다.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