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넵튠섭] 프로키온 총회 결과 입니다.(19)

아름다운비니 2007.07.20 19:48 5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금번 총회는 프로키온내 19개 길드가 참석해 주셧읍니다..바뿌신 가운데 시간을 내 참석해 주신 길마님들과 길드 운영진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금번 총회에서 프로키온 총군을 선출하엿구여,총군의 임기는 한시적으로 8월 20일 까지 입니다.8월 20일 이후에 다시 한번 총회를 소집하여 정식 총군을 선출할 예정입니다..
총군 선출 결과는

총 군 NGD길드 길드마스타 아름다운비니
부총군 동대문사단 길드마스타 슈난

이번 총회에 참석하신 길드는 아래와 같읍니다.

신,동대문사단,NGD,팀보이스,WOLF,CABAL원정대,CIEL,독목불성림,낭만폭풍,연정
D토네이도K,사랑니,베르v사체,RedsTear,_야인_,용봉지회,서울연합,천이천상,world

혹 이름이 빠진 길드가 잇으시면 저에게 알려주세여,바로 수정 하겟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