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레드코어 라는거에 대해서 질문좀;;(2) ousg123 2007.03.20 20:45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레드코어 이거 좋은건가요??상점에서 어떤분들이 천만원정도에 막 팔든데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