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번에는 위자드 키워야 하나 ㅜㅜ(3)

불동 2006.01.18 13:06 3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70만랩 않풀렸었때 워려 키우는 유저였는대
70만랩 풀리고 75까지 올려봐도 워려 너무 허접해서
키우기 힘들다는 포실로 전향해서 1랩부터 다시 키웟거든여
지금 90대가 눈앞인대 이케릭 바보 만들어 버리면
이번에는 위자드 다시 키워야 하나여 ㅜㅜ
포실 첨 소드 랩 올려 보신분들 아시겠지만
남들 몹 3~4마리 잡을때 포실 소드로는 1마리도 잡기 힘들어여
그 허접한 대미지 ㅡㅜ
정말 고생해서 크리 (확.댐) 장비 맛추고 랩올려 놔서 빛좀 볼려니
쓰례기 케릭 만들어 버리면 접어란 소린지 참
다른 케릭들 능력치 올려 놨어면
이젠 발란스가 맞다고 보는대
어렵게 다시 키운 포실 쓰레기 만든 이유를 모르겠내여?
이번에는 위자드를 키울까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