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프리에PC가맹점서겜하면득템 률 높아야하는거아냐??(4)

보스하다 2007.02.14 11:19 1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쥐뿔 이래저래 던써가며 겜방에 프리몀 결제까지 하는데 득???????

단지하나 뛰당기는 불편함말고는 조은게 엄내...노프리몀에 집구석에서 겜하는 인간들이

득은 더 잘한다 시바 ㅡㅡ;;;;;;;;; 조넨 짜증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