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가좋아요아님카타나가좋나요??(3)

바우햐 2005.12.01 08:39 2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둘중에 머끼는게좋을까요??렙은65입니다 추천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기타리스트

    카타나도 좋아요 ㅎㅎ

    • 2005.12.01 13:06
  • 하임군

    우선 어느쪽을 원하시느냐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힘과 데미지 위주로 블레이더를 하실 거라면 블레이드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65렙이시면 스킬랭작 하실텐데 럭링 끼시고 크리 터지는 거 바라신다면 민첩과 크리 위주의 카타나도 괜찮습니다. 저도 확실히는 모르지만 대충 이런 특징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 2005.12.01 11:50
  • 돼생

    블레이드 가 당근이죠 --ㅋ

    • 2005.12.01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