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4수호팔아요!(4)

파크타임 2005.11.30 21:38 2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코어 5개 받구요!

폭풍마스터 <--귓말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파이오르

    업코 100 만인데..
    그럼 4수호가 500?이나?

    • 2005.12.01 15:01
  • 검의왕

    어느 채널로 가서 귓말 하라구요 ㅡㅡ;;

    • 2005.12.01 13:05
  • 천상지히

    4수호 요즘 400정도 하던데요~

    • 2005.11.30 22:47
  • 최강최고최악

    4수호가 글케 비싸나 ... 흠.

    • 2005.11.30 2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