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난리도 아니군...소비자보호원 서버 다운돼긋당..ㅎㅎ(0) 넷포반장 2007.02.08 21:32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인제 하다하다 별짖을 다하내.. 참내 어이가 엄써서.. 지금 동생아디로 접속해서 글쓰는거임..퇴근하니.. 블럭조치라니..그것도 이유가 불법아이템 때문이라고만 하는데...나중에..어떻게 처리할려고..이렇게 불덩이를 크게 만드나...설마..카발직업들.. 긴급점검 끝내고..집에 퇴근해.. 두다리 뻣고..자는건 아니것지..이렇게까지..심각하게 만들고...7차업뎃기대햇드만.. 이게몬 자다가 봉창두들기는 짓이냐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