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더는 왜 만들었는가?(8)

S2루S2 2006.01.12 01:29 23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떤 카발카페에서 카타나 블레이더를 키워보겠다는 말을 듣고..

첨 카발 시작을 카타나 블레이더를 키웠습니다.

다른캐릭의 특성을 몰랐기에,

좋은 캐릭인 줄만 알았습니다.

포트루이나를 가기 전까지는요.

카타나 블레이더가 그 맵에서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방어력이나 공격력,마법공격력..이것만 특성치입니까??

방어율 공격률 이거 어디에다 쓰는지 궁금합니다.

포실을 55렙까지 키워오고 있는데..형편없는 공격률임에도 불구하고,

월등한 공격률을 자랑하는 카타나 블레이더보다..미쓰가 없습니다.

시전시간 4.0이나 되는 핸싱댄스..가장 미쓰가 심하죠.

그 시간동안 캐릭혼자..몹 앞에서 굿을 합니다.올 미쓰~~

블레이더..스킬데미지도 젤 낮고 적용도 거의 되지 않은 방어율..

어디에서 사냥하란 말인지?? 회색몹만 잡고 다닐까요??

18일 업데이트..크리확과 크리뎀...??

겜을 만들었으니 직접해 보셨을겁니다.

여러번 공격하는 스킬에서 크리는 마지막 공격에만 뜨는데,이거..

블레이더에게 왜주나요?

크확이나 크뎀은,어썰트등의 단타 공격스킬외엔 별로 영양가가 없어보입니다.

블레이더 스킬데미지나 "팍" 포실에 맞춰주면 안되겠습니까??

같은 스킬인데..차라리 시전시간 조금 더 늘리더라도 데미지 좀 올려주세요..ㅠㅜ;;

그리고 이거 중요한건데요

소드스킬창 좀 늘려주세요..

버프가 아처매직수준인데..

이 스킬창으로 어떻게 살아라고 합니까?

마스터나 하지 않고선..진짜..대시스킬도 가지고 다니지 못하겠네요.

버프스킬을 매직으로 옮겨주시던지요??

스킬을 젤 많이 지우고 배워야 하는 캐릭이 블레이더가 아닌가 하내요..ㅠㅜ;;

돈 아까워 죽겠습니다.

지금 현재로선 민첩 많이 찍는 캐릭은 "초허접"입니다.

제발 각 캐릭의 특성 좀 살리면서 캐릭에게 스킬을 부여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