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퀘하다 겜하기 싫은 게임(21)
68랩에 모스커터 던전 퀸 퀘스트가 나오더군요.
시간은 랩타임이 30분..
몇번 실패하고 8번째..시도
랩타임이 이젠 28분입니다.
보스방까지 도달하는데 크리스탈씰 깨는 방은 그래도 괜찮습니다.
크리스탈 씰 없고 몹들만 채워진방 아주 환상 입니다.
구석에서 안 나오는 몹. 도망 가는 몹..
문은 열어야 하니 안 잡을순 없고 갖은 우여곡절 끝에 보스방 도착 처음엔 10분..
몇번 엎어지다 보니 17분까지 땡겨서
보스방에 도착해서 11분 남겼습니다.
근접전 불가해서 마법소고 피하고 쏘고 피하고 한마리 잡는데 5분이상 걸렸고 이어 부활한 보스몹 이놈이 더 강합니다.
이리저리 피하면서 마지막까지 피를 뺀것이 반도 채 안되고..
한방 맞으면 피 80% 이상이 빠지는 내 케릭...
그러다 렉이 걸리거나 보스몹 그늘에 가려서 클릭이라도 안될라치면..
체약 딜레이에 걸리고 이어지는 몹의 한방 ..
바로 눕습니다.
(버티기 힘들어서 체약도 이던전만큼은 대짜리로 꽉 채워서 갑니다..)
근접전을 펼치면 뎀지 감당에 약 딜레이타임에 해결이 안되고..
원거리 공격을 할라치면 시간에 걸려서 안되고..
매번 퀘스트 포기버튼을 누르면 랩업할때마다 다시 퀘뜨고 도 그린 잡화상인한테
또 워프카드 사서 다시 가야하고..
열 받아서 겜 안할랍니다.
깰수없는 퀘스트를 주는 게임(일부활케나 마법케..아니면 장비빨 좋은 케릭은 괜찮을수도 있겠죠. 난 깻는데 하시는 분들한테 할 말 없습니다.)
장비값 비싸서 지금 티타 마샬셋도 못 산 케릭이라 허접하다고 양해해 주세요.^^;;
어쨋든 이 던전 갈때 퀘에서 받은 티타 쌍방장갑에 헬멧까지 일부러 갈아 채우고
방어 높엿고 블루 카타나 (숙련)---> 크뎀으로 바꿔 가지고 가도 역부족..
정말 짜증 지대루 납니다.
이건 깰수 없어서 못 깨는게 아니라 시간에 걸려서 못 깨니...
퀘스트를 포기해도 계속뜨고 이퀘를 안하자니 다음퀘가 진행이 안되고..
사냥만 해서 랩업 하자니 그것도 지겹고..
아허 겜하다 열받는 게임이 바로 C a BAL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