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거 왜이래???(3)

레이챌 2005.11.27 08:58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0레벨 승급셤 볼려구 워프던젼 들어갔는데.. 팅기눼 ㅡㅡ;;

그래서 다른거 먼저 할려구 또 워프 던젼 들어갔는데 또 팅기네..

젠장.. 이거 왜이래..

할수 없이 다른 퀘스트를 하려고 30렙 퀘중 블러디 아이스에서 유안을 만나라고 하길래

블러디아이스던젼 들어가서 열심히 퀘 깼구만.. 그담으로 진행이 안대 ㅡㅡ;; 허허.

카발 이거 왜이래..

이제 배가 불렀나.. 회원 100만 돌파햇따구 지들끼리 파티하러 간거야??

아.. 이겜도 접어야 하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버림받은사랑

    피카츄님.... 저거 오픈초기에 문제되서 수정했던거거든요...
    근데 퀘스트 늘리고 던전(깨면 열나 뚜껑열림..ㅡ.ㅡ;;) 오픈하면서
    다시 문제되는거 같은데요........ 아무리 오베지만 수정된부분이 다시
    버그생기고 오류뜨면 문제있는거죠...ㅡ.ㅡ

    • 2005.11.27 10:38
  • 그대내앞에

    저도 던전 안들어가져요 ㅠ _ㅠ

    방금 버그 리폿하고왔삼 ㅠ0 ㅠ

    • 2005.11.27 10:01
  • 피까츄

    참.. 불같은사람이군요 오픈베타에 많은기대는 금물이란걸 모르는겁니까? 배가부르다니요.. 카발하면서 스트레스만 느나요? 그럼 하지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 2005.11.27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