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왜이래???(3)
그래서 다른거 먼저 할려구 또 워프 던젼 들어갔는데 또 팅기네..
젠장.. 이거 왜이래..
할수 없이 다른 퀘스트를 하려고 30렙 퀘중 블러디 아이스에서 유안을 만나라고 하길래
블러디아이스던젼 들어가서 열심히 퀘 깼구만.. 그담으로 진행이 안대 ㅡㅡ;; 허허.
카발 이거 왜이래..
이제 배가 불렀나.. 회원 100만 돌파햇따구 지들끼리 파티하러 간거야??
아.. 이겜도 접어야 하나..
피카츄님.... 저거 오픈초기에 문제되서 수정했던거거든요...
근데 퀘스트 늘리고 던전(깨면 열나 뚜껑열림..ㅡ.ㅡ;;) 오픈하면서
다시 문제되는거 같은데요........ 아무리 오베지만 수정된부분이 다시
버그생기고 오류뜨면 문제있는거죠...ㅡ.ㅡ
저도 던전 안들어가져요 ㅠ _ㅠ
방금 버그 리폿하고왔삼 ㅠ0 ㅠ
참.. 불같은사람이군요 오픈베타에 많은기대는 금물이란걸 모르는겁니까? 배가부르다니요.. 카발하면서 스트레스만 느나요? 그럼 하지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