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너무하다........70랩...찍은지 오래다..(1) 전사루시퍼 2005.11.26 08:38 3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설마 공지사항에 렙제를 푼다는 소리가 없어서....설마....설마 했더니...어제 바로 못해보고 오늘아침에 꿈에 부픈 상태로 실행을 실켜 봤더니 머야.....랩옵이 안되....ㅡㅡ머하자는거야...던전도 들어보니깐 버그 투성이고..........렙제좀 푸러죠~푸러죠~푸러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조만간 패치하겠죠 플레이포럼 보니까요 렙제100으로 풀리고 국가 선택가능하게해서 전쟁 할 수 있게 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