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너무하다........70랩...찍은지 오래다..(1)

전사루시퍼 2005.11.26 08:38 3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설마 공지사항에 렙제를 푼다는 소리가 없어서....설마....설마 했더니...
어제 바로 못해보고 오늘아침에 꿈에 부픈 상태로 실행을 실켜 봤더니 머야.....랩옵이 안되....ㅡㅡ
머하자는거야...던전도 들어보니깐 버그 투성이고..........
렙제좀 푸러죠~
푸러죠~
푸러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기타리스트

    조만간 패치하겠죠 플레이포럼 보니까요 렙제100으로 풀리고 국가 선택가능하게해서 전쟁 할 수 있게 하나봐요

    • 2005.11.26 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