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겜방와서 카발 하는데 .와..돈나가는 소리들린다..(1)

한방넘버원 2006.11.01 19:03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젠장..어제 그 난리 쳐놓고 이젠 좀 괜찮을려나 했더니..
이게 뭐람.. 빨리 고쳐라..
근데 이와중에 스텟 물어보는 놈들은 뭐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