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야..퀘가 안된다..(0)

여름만사랑해 2006.09.01 13:00 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모다냐 망자의 탑 퀘가 안돼
다른 퀘도 지금 안된다고 그런다..왜냥..업데이트를 어설프게 한다냐
나...또 똥개 훈련 해야찮어..죽것다..이거 깰라고..벌써 몇번째냐
10번은 더 뛴거 같다...공짜로 하는것도 서러워 죽것는데..일부러 그러니
데저트에서..아이스로 다시..망자로..13번 뛴거 같다...미치것다..어찌할래..
돈 물어내라..왔다갔다..13만..알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