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레이더고수님 질문좀요(2) 버림받은태양 2005.11.19 18:35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어쏠트랑 아이언스킨을 익혀야하는데요돈이 30만정도박에 없어서 한개박에 못올립니다그래서 뭘올려야 좋을지 모르겟어서 조언을 구합니다어쏠트 추뎀은 낫던데 익혀야할지 망설여지더군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그리고 힘+3 목걸이 레벨제한도 좀 알려주시면 ㄳ하겠습니다ㄳ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힘+3 렙 54인가..53인가;;기억이 가물가물 ㅋ
아이언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