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올스텟+3씩올려주는 목걸이 쓰고계신분....?(1)

풍향동 2005.11.19 02:01 2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올스텟+3씩올려주는 목걸이 쓰고계신분있으신가요.....어떤분은 미구현이라고 하고
장섭에서는 산다는 사람만 봐서 진짜 있는지 궁금하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dlwlsaud

    그런넘 없다.. 알겠나 ㅡ ㅡ

    • 2005.11.19 0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