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프리스타일]ReDSuN입니다 봐주시길(0)

삶을다해서 2005.12.14 20:43 16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제 글을 남기고 나서 길드형님들과 절 아시는분들이 귓말로
기다려보자고 해서 오늘 들어갔습니다
설마..아직 오베인데..그래도 열심히들 하고 있겟지..??
길드창을 열었습니다..순간..허걱;;
자랑같지만..저희길드 하루 평균접속률이 30명가량 됬었는데..
((미친척하고 모이면..길드챗팅하기가 힘들정도..))
지금 길드창에..저 포함해서 3명..ㅡ..ㅡ;;
왜이래..ㅡㅇ ㅡ;;
솔직히 마니 언짢습니다..
그동안 정말 저희길드분들 열심히 했었습니다..
길드 들어와서 다들 만랩 만드시고 득탬하면 필요한 사람에게 주고
어느 촌구석 형제처럼 서로 믿고 서로 도우면서 그렇게 게임을 했었죠
근데..어설픈((말그대로 시기상조의 유료화선언으로))공지로 인해
길드 와해대고 마을에는 사람도 없고 1섭 마을 가봤더니
다들 자기 아탬 유료화되기전에 팔기위해 혈안이 되어있더군요
딱 걸쳐말해서 10퍼센트만 유료등록하면 된다고 생각하신 GM여러분
지금10퍼센트가 문제가 아닌듯합니다
말그대로 지금현제 고랩들중에 마지못해.할게임이없어서.
하는분들 말고는 저랩분들이나 시작한지 얼마 않되서 미련 없으신분들
고랩이더라도 게임 완성도 제로인 이게임을 제데로 돈내구 할사람 없습니다
그리고 돈을 내게끔 GM님들꼐서 저희들에게 배푸신거라고는
어설픈 도둑패치/오토.핵 신고를 묵묵부답격으로 받으시고
신고한 유저로 하여금 신고취소를 하게 만드신게 저희에게 배푼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여러가지 버그 잡아주시고 업뎃 때문에 머리 아푸신건 알지만
금방 나올 대작게임들에 밀려 유료한번 못해보는거 아닌지라는/
그래서 이렇게해서라도 본전을 찾을려고 하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얄팍한 꽁수는 요즘 유저들에게는 절대 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카발 폐인들이라고 할정도를 푹빠져지낸 유저들이 있었지만
지금 현제 폐인들 없습니다. 왜냐??지루하고 답답하고 물음에 응답해주지도 않는
GM분들이 계시기에 모두들 정이 떨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 만약에 완성도가 높아지면 다시할 맘은 있지만
어짜피 3개월 컨텐츠라고 하는 게임사측의 말에 어이가 없고
이렇게 3달간 할꺼면 왜 만들어서 그렇게 욕을 먹으신건지 도데체 모르겠습니다
정말 유료화 하고 싶으시다면 일단 버그/핵/오토/실용적인 업뎃을 바로 잡고 나서
유료 하신다면 다들 찬성할거란 생각이 조금은 드네요
그리구 지금이대로 가신다면..그동안 카발..즐거웠습니다
다들 다음에 볼수 있게된다면 인사정도는 할수 있길 바라며..
행복한 삶을 누리시고 하시는일에 복이 깃들기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