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느 뷩싄이 오토가 핵이라노 ㅋㅋ(2) 돼아지이 2005.11.18 20:49 2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뷩싄아 잘 알고 주뎅이 놀리라내가 오토 사용해서 이런말 하는게 아니라 스피드나 버그 같은걸 이용해서 겜하는 쇄퀴들 떄문에 섭이 이렇게 뷩싄됏지오토 때문에 지금 이 디롤 하는지 알어 ?뷩싄쇄퀴 멀 알고 디롤해야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까그넘아이가 ㅋㅋㅋ 왜 계정 압류되셨나 ㅋㅋ 랭크작업한번해보고 그런소리 지껄여봐 그지쉐리야 ㅎㅎ
언제까지 그리 찌질이짓 하며 살텐가...
다 엎어 버려야지..이눔의 세상...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