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안되어있잖아!! 버럭!!(1)

san do 2005.12.14 10:19 1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져버리는 태도는 뭐야!! 버럭!

10시까지한다고했으면 10시까지 해야할거 아냐!! 버럭!

설마..... 이글 지울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