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자~~~이제 새로운서버~!(1) 카발평생무료 2006.09.13 15:58 21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서버가 열리니깐 ... 아싸 ㅋㅋ 카발 오늘 처음인데 ... 도와주실분 구해요 ㅎㅎ 많이 알려주세요 ㅠㅠ 제아이디는:7s영원한빛 으로 할꺼에요. 워리어로 할꺼에요 많이 도와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