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드스킬질문용.~(2)

구름왕자 2005.11.18 17:32 3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천상님등등 쓰신거보니까요 어쏠+더블+라운드+스톰 이 좋다고하셧잖아요

더블대신에 라이징도괜찮나용 더블지우고 라이징배웠는데 ;

이것말고 다른조합은없나요? 이게최적인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밀크중독자

    라이징 좋아요~ 난 마스터찍구 라이징 다시배웠네요.

    • 2005.11.18 17:33
  • 루시퍼의비밀

    언제까지 그리 찌질이짓 하며 살텐가...
    다 엎어 버려야지..이눔의 세상...
    하하하~~~

    • 2005.11.18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