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루시퍼네 ㅋㅋ 똥누고시퍼~ ㅋㅋ 원츄~!(2) 곤다야마 2005.11.18 17:22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분동안 기다리면서 계속 하는거 아닌것 같은데~~리필은 계속 써지나? ㅎㅎㅎ암튼 이세상에는 웃긴 양반들이 많아 ~ ㅋㅋ원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언제까지 그리 찌질이짓 하며 살텐가...
다 엎어 버려야지..이눔의 세상...
하하하~~~
쩝..
간만에 아이디얼 하나 내줬더니
이 뜨끈한 반응은 모란마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