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영자님덜 함일단 클릭점 해봐봐봐보바~!(4)

그림자의전설 2007.04.02 05:45 1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참 답답하고 열도받고..짜증도나서 한마디합니다..!께임이사글타치고 도대체 1:1문의는 머하러만들었는지 의문이네여..!문의를하면 1달이다돼가도 답변이엄어여..! 내가 시험삼아.. 3개의 질문중 대답하기 곤란하고 귀찮은 질문을 삭제를해봤습니다..!그랬더니 1일인가 2일만에 답변오더구요..답변이란게 유저님의 질문사항이 삭제돼여 답변을못드렸습니다...ㅡ,.ㅡ;;; 일부로삭제한검니다 어케하나보려고..!그중나머지질문하나..귀속시 100%크뎀이뜨는걸뒤늦게알았음니다 !이유인즉순.. 접었다가복귀를해서리..잘몰랐습니다..!근데 티타블래이드를 귀속하고 포코1개에 카탈그소집어넣코 돌렸습니다..!근데 어의엄는게..ㅋㅋㅋ1슬롯드랍이라는 어의엄는 옵이뜨더군요.. 몰라서 그냥섰습니다 그러다가 길드형한티 야그를들었네여..!100%성공뎀이라고 그래서 어찌됀거냐 문의를했드만..!답하기곤란한건지 구찮은건지 그질문만은 답변읍더만요..!ㅋㅋㅋ운영을하면서 편하고 듣기좋은말은 답변하고 조금이라도 거슬리는 질문이라면 수정하고 고치려노력하는모습은보이지않으면서 공지디울때마다 노력하는카발이돼겠다고올리는데..가증스러워집니다..!이젠 득탬도안바라고 바라는것도엄습다..다만.. 유저들이 궁금하거나 답답한것은 풀어줘야하는거아님니까? 한번쯤 생각하고 반성좀하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