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나발(1)

빵빵쭐쭐 2007.02.09 11:29 7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망해라~~~~~~~개늠들아..욕마니머거서 배터져부러랑..욕뿐이안나오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박명수다

    ㅋㅋㅋ 카발이 아니고 나발????? ㅎㅎㅎㅎㅎ 웃겼소 풀풀님 ㅋㅋㅋㅋ

    • 2007.02.09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