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솔직한 고백 (2)

코스모스패칸 2007.03.30 16:01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 솔직히 어제 카발 열심히할려구 프리미엄 끈엇따 ~~
오늘 겜에서 할끼 많아서 회사 하루쨋겻따 ~~~
.
.
.
.
.
.
.
.
.
.
.
.
.
.
.
.
.
.
.
.
.
.
.
.
.
근데 ~~ 이게모꼬 존마나 영자야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