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1차클베 유저에대한 한달간의 무료에대해(2)

버림받은태양 2005.12.13 23:32 2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차클베 유저로써 말씀드립니다.

유료화에대한 생각을 보려고 게시판을 둘러보는순간

1차클베 유저에게 왜 한달간 무료이용을 주냐고 그러시던데요

1차클베할떄 운영진 분들이 약속을 하신바 있습니다.

제생각엔 1차클베가 기간도 길었고 유저들이 긴 테스트동안 많은 게임 테스트를

해줘야 했기때문에 수고하셨다는 의미에서 유료화후에도 한달간 무료를 주신거

같습니다. 그러니 이상하다 생각은 말아주세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