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온라인 아직은이르다!(0)

버림받은태양 2005.12.13 23:26 8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직 케릭 밸런스를 맟추지도 못한상태에서 유료화는 이른듯하다.

이번 3차 패치후에 케릭간의 밸런스를 피브이피를 통해 알아본 한달후면

모를까나 지금 이상태에서 3차 업뎃 잠깐 즐겨보고 하는 유료화 선언은 좀 이른것같다.

1차 클베 유저라서 한달간 무료로 게임을 즐길수 있는 혜택 때문에

한달간 해보고 그때 다시 판단해야될듯...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