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부당한 블럭사건(4)

달빛지존 2007.02.09 02:04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차에서 뭘 조사한건데 템 사고 판거없고 명퀘 건들지도 않았다
근데 왜 정지먹은거지 1차에서 조사한게 뭐냐고 타당한 이유를 설명못하면 부당하게 블럭당한사람은 프리미엄 몇일 보상이지?그걸로 될거같냐
다른사람 업할때 업못하고 플타임 이벤트 놓치고
제가볼때 80-130렙 유저가 블럭 젤 많이 당한것같네요
정말 어이없는 영자들의 대응방법
왜 확실하지도 않은사람들 블럭먹이고 이의있으면 글적으면 내일 2차로 4시에 풀어준다
그말의뜻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블럭먹였다 이말뿐이 더 됩니까
좀더 확실히해서 죄없는사람들 피해안보게 해야될거아니냐고
왜 프리미엄 전체사람들한테 4일줄려니 아까워서 대충하고 3일줬냐
그깟 프리미엄 안줘도 되니까
부당하게 블럭당한사람 시간 정신적 피해보상 죄인처럼 홈피도 못오게한거 다보상해라
내가 여지껏 게임하면서 이런대책없이 저지르고 보는 운영진은 처음본다
어제 그시간동안 버그 이용자가 2페이지 말도 안나온다 내가볼때
너그들 버그이용자 못잡으니까 대충 랜덤으로 돌려서 올린거같은데
나 섭열리고 바로 들어가서 전갈잡고 섭타니까 블럭먹었떠라 참 어이없네
오늘 하루종일 홈피보고 아침10시부터 지금까지 지금 잘려고해도 열받아서 잠이안온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래디아

    아흐흑님은 상황파악 잘하시고 그런글 올리세요;;;;
    게임 기획이나 운영상으로 아무런 잘못없는 유저들 블럭 먹이는걸 센터를 통해 이의신청할 문제인지;;; 문제점이 있어야 계정 블럭을 먹이든 멀하든지 상관 않겠지만 이런식의 마구잡이식 블럭은 말이 되냔 말입니다.

    • 2007.02.09 02:23
  • qasfgghhh

    아으흑~~쳐자라~영자랑 ㅋㅋ

    • 2007.02.09 02:09
  • 달빛지존

    아으흑흑흑아 누군 모르는줄아냐 너도 블럭먹은거같은데 좀 찌질이지말고 잠이나자 어제 루이나2번간게 죄라면 할말없다 유저랑 말쌈하기 싫으니 좀 잠이나자라

    • 2007.02.09 02:08
  • 아으흑흑흑

    ⑥이용자의 계정은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경우

    당사에서 이용 정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용자는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의 사이버 고객센터 및 계정도용신고

    센터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및 환불

    제18조 (손해배상)

    ①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4시간이상 연속해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샐한 경우에 프리미엄 계정에 한해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합니다.

    • 2007.02.09 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