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완전어이없네요 ㅋㅋ카발겨우오픈베타한지한달쨴데..(4) 줄줄줄 2005.12.13 22:43 2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도카발이태까지한게임중에꽤솔솔한게임인줄알앗는데오픈베타시작한지 겨우한달지나서유료화라니.....인원2/3은줄어들가라고전예상합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