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완전어이없네요 ㅋㅋ카발겨우오픈베타한지한달쨴데..(4)

줄줄줄 2005.12.13 22:43 2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래도카발
이태까지한게임중에
꽤솔솔한게임인줄알앗는데
오픈베타시작한지 겨우한달지나서
유료화라니.....
인원2/3은줄어들가라고
전예상합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