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블럭 땜에 몆자 적어봅니다(3)
저는 오빠 보다 랩이 낮아서
오빠 케릭으로 7차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인장이랑 BF1 이거랑 망자1층 3개 받은게 다거든요?
명예퀘스트 블럭 말입니다
명플 퀘 해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제가 오빠 껄로 길원분들이랑 가치 던전 함 가보겠다고
들어갔더니 블럭 당했답니다!!
거래를 한것도 아니고
어제만 해도 퀘 받고 순수하게 대화만 한 상태였는데
오빠가 들어와서 팅겼거든요?
그런데 오늘 홈피랑 게임을 들어가니까
블럭 당했답니다!!
그것도 "불법 아이템 소지" 로 인해서 말입니다
그 상황에서 불법 아이템 해봤자!~
뭐 있겠습니까~?
무슨 몹을 죽여 템을 먹은것도 아닌데~
그렇지 않습니까?
그 3가지 보상아이템 받았다고
블럭 먹어 버리면!! 제 상황이 난감 해지지 않겠습니까?
분명 제 캐릭이 아닌 오빠 캐릭으로 받은게 잘못 이긴 해도
블럭 안풀어 주면 너므 합니다
아으흑흑흑 영자 알바생같어....ㅡㅡ;;
문의 해도 풀리면 다행이지만.. 문제는.. 이거죠~
명퀘 블럭만 풀어준다면 진짜... 얼굴 못봅니다..
걱정마시고 문의 하세요 별문제 없으면 100% 블럭 풀어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