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컨센트레이션..(1)

gilsoo37 2006.08.31 18:28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워리어인데요..

컨센트레이션 9개나 배웠는데

효과가 없는것 같아요 ㅡㅡ;;

컨센트레이션 않했을때랑 했을때랑 비교 해봤더니

오히려 컨센트레이션 했을때가 미스가 더 잘뜨더 군요 ㅡㅡ;;

컨센트레이션 필요 있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