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허탈하게 만들고 당신네들은 다 퇴근 했겠지?(0)
명예 퀘스트 하지 말래서 하다가 중단하고 지도들구 들어가야하는 곳에 가서두
랭작만 하다가 나왔는데 지금 몇개의 명예의서 가지구 있다고 블럭시키신건가요?
의심만 가지고 남들 하는 게임을 못하게 하는게 옳은 방법인지
정말 황당하고 어이없어서 오늘밤 잠도 안올것 같군요..
서버를 다 닫고 다같이 게임을 못하게 하던지 옆사람은 게임들어가서 게임하고있고
누구는 옆에서 황당해서 열받아서 글이나 찍찍 남기게 만들고
이게 무슨 운영을 하고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게임한 시간과 프리미엄비및 범죄자로 몰고간 블럭사건에 관한
내용 통틀어서 보상 받아야겠습니다.
정말 어처구니없게 운영하고있는 당신네들 웃깁니다..
정말 웃겨서 시궁창에 대가리라도 박아드리고 싶습니다.
씨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