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떠그럴~(0)

넷포반장 2006.08.30 22:04 11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타 사이트 컨텐츠의 무단 발췌 혹은 무단 링크, 특히 뉴스사이트 등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글의 게시를 삼가해 주십시오. 관련 법에 의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발좀 업뎃할때는 예고좀 하고해라....안그래두 팅겨나자빠지는판국에
이제는 팅기구나니 업뎃해야한단다....장난하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