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마르스서버 IvyLove 심증만으로 블럭!!?(3)

은남이 2007.02.08 20:46 15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메세지에 명예 퀘스트 완료든 시작이든 하지 말라구해서

메세지 받기이전에 명예의서 어느정도 받은거 더 실행하지두않쿠

어제도 밤샘해서 게임 하다가 들어와서 잔죄밖에 없는데

제가 뭘? 어떤 아이템을 소지했다고 블럭을 시킨건가요?

이유를 알아야 화가 나질 않치요?

물증도아닌 심증만 가지고 블럭이라니?

다른 사람들 모두 게임을 하지 못하게 하든지요?

누구는 게임에 접속해서 아이템이고 스킬이고 렙업이고 잘두하는데

그저 심증만 가지고 옆에서 구경만 하고있어야 하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빨리 풀어주시든가 아니면 다시 서버점검 풀기 전으로 되돌리든가 하세요.

시간만 조금 더 준다고 해서 남들 업하고 아이템 먼저 얻은것이

돌아오진 않습니다.. 전화도 안받고 12일까지 게임 하지 말란건가요?

말에도 아 다르고 어 다르다 했습니다..

문제 발생이 야기되는 아이디라면 조금더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라고 아이디 주인에게 상황설명의 메세지를 보내주셔야지

블럭이라니? 게임 10년동안 했어도 블럭할일 없이 게임 했던사람

완전 감정 뒤집어지네요 신속한 조치 부탁 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카오맥스

    저도 그런거 같네요 전에 명퀘하고 완료못해서 인벤에 명서 몇장 있는데

    • 2007.02.08 21:52
  • 리디아2404

    글 올리신분. 심정은 이해가나 영자들에겐 소귀에 경읽기요..

    • 2007.02.08 20:49
  • 신자유로운삶

    12일날 블럭 풀어준다는 건 아니지요 그때 전화만 그때부터 받는다는거죠..ㅎㅎ

    • 2007.02.08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