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피해 보상 해달라(1) 황혼에지다 2006.08.30 14:25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서버점검 연장과 접속장애로 인한 이번 사태에대한 보상을 해주시죠.이건 뭐 유저들을 너무 가지고 노시네요..ㅡㅡ^아무리 무료화 선언을 했다지만 너무 막나가는것 같네요.서버점검 완료 공지까지 띄워놓고 서버접속이 안됩니까?5시간30분 동안 점검하면서 가장 근본적인 서버접속문제조차 해결을 못하시다니.운영팀의 실력에 의구심이 드는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