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영자야 나 칭찬해주세요^^ 나 소비자 보호원에 올렸어요(1)

녹차먹는돼지 2007.02.08 19:31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운영진 여러분 제가 착한일 하나한거 말씀드릴까요?^^

제가 여러분의 잘못을 소비자 보호원에 올렸는데 저 착하지요^^

c4437a복구 시켜주세요 ^^ 다 퇴근했다구요?^^ 그럼 다시 불르세요^^

어디서 발뻗고 잘려고 그러세요^^ 우리는 이렇게 급한데^^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김춘호z

    저도 신고햇어요 ㅋㅋㅋ 손해배상도 500만원으로 하고 ㅋ

    • 2007.02.08 1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