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이스트소프트사 왜그러니 카발영자들아 너 참 싫다 ㅋ(0) 녹차먹는돼지 2007.02.08 19:18 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들아 내아디 c4437a복구 시켜라니들이 운영잘못한것같고 왜 나한테 복사오류 했다고하냐 ㅋㅋㅋㅋㅋ내가 지금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아냐?????? 오늘 아내 복구 시켜라 ^^ 그리고 니들이 유저들한테 잘해준게 뭐있냐?빨리 복구해라 아그리고 이말전해야지 운영그따구로할려면 게임을 유저한테넘겨^^그러면 너희들보다 운영을 잘할꺼다 아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