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이스트소프트사 왜그러니 카발영자들아 너 참 싫다 ㅋ(0)

녹차먹는돼지 2007.02.08 19:18 7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들아 내아디 c4437a복구 시켜라


니들이 운영잘못한것같고 왜 나한테 복사오류 했다고하냐 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아냐?????? 오늘 아내 복구 시켜라 ^^ 그리고 니들이 유저들한테 잘해준게 뭐있냐?

빨리 복구해라 아그리고 이말전해야지 운영그따구로할려면 게임을 유저한테넘겨^^

그러면 너희들보다 운영을 잘할꺼다 아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